처음  |  구인구직  |  게시판  |  벼룩시장  |  발행인글  |  환율조회  |  재외동포신문소개   
ID:
PW:

  ㅁ 마이아미 한인사회
  ㅁ 마이아미 한인교계
  ㅁ 마이아미 한인정보센타
  ㅁ 마이아미 English Corner
  ㅁ 마이아미 한인도매상가
  ㅁ 마이아미 한인기독실업인회
  ㅁ 마이아미 한인활동사항

Awakening Busan!

해외 편집기자 모집
미국에서 근무할 수 있는
편집기자, 저널리즘 경력, 컴퓨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과 이력서를 아래 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uskorea100@hotmail.com

- 동영상 코너 -









525 NW 27th Street
Miami, FL 33127

행사/사고/보도
기사정보 제공은

Fax. (305) 573-1230

광 고 접 수
TEL. (305) 576-9001

:: 마이아미 한인교계 ::

이 름
Jacob Lee 2019-12-31 03:31:45
제 목 제4차 애국집회 아메리카한인연합재단
링크1 https://www.youtube.com/watch?v=k3vxatui0Jk&fbclid=IwAR2kwqytLr31hgdT5WNylmOMqEDLo37I03FqiabBzlNPi0QAkUkNbSEr-ec
링크2 https://www.facebook.com/akufusa
제4차 애국집회 설교를 준비하며,,,

복되고 기쁜 성탄주일입니다. 이 기쁨의 날에 모국 자유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한 애국집회 설교를 하게 되어 더더욱 기쁨입니다. 뜻깊은 절기로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신 것을 기념하면서 어떤 메시지를 전해야 될지 기도, 연구 가운데, 왜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셨는가에 대해 지난 60여년간 알고 오던, Tradition=Trade=need to deliver to Truth, 성탄절의 전통축하경배가 목적이 아니라,(중략) 동방박사들이 아기 예수께 경배하고, 기쁨의 소식을 들은 목동들과 천사들의 노래 소리와 같이 새벽송을 돌던 어린시절의 추억보다는 정말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그 임무, 사명은 무엇이었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다음 기회에 자세히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만 여기까지 글을 읽어 주신 폐친님들을 위해 모두가 이미 잘 알고 있는 것이지만, 강조하고 공유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2가지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 하나는 보이는 육체를 가진 세상과 다른 하나는 보이지 않은 영의 세계에 살고 있음을 잊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성경은 보이는 것은 잠간이요 보이지 않은 것이 영원한 것인데, 실제로 제가 살아온 세상을 보면, 그리고 현재 모국과 미국의 정치상황 속에서 보이는 세상의 어지러움을 보면, 우리 모두가 보이는 세상만 강조하고 집중하고 메달려 살아왔음을 증명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되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세상이 왜 중요할까요?
보이지 않은 세상은 보이는 세상보다 비교할 수 없을만큼 엄청난 나라, 왕국입니다. 하나님 나라입니다. 이 엄청난 하나님 나라는 바로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창조가 되었는데, 그 보이지 않는 것들 가운데 지극히 한 점에 지나지 않는 인간이 그 가운데 하나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보이는 세상은 보이지 않는 나라에 계신 우리 하나님이, Maker, 만들어 낸 세상, Product,이기에 그렇습니다. 그 영적 하나님을 아는 것이 더 중요하고 위대한 것입니다.(중략)
그럼으로 우리는 이 땅에서 시시비비를 가리는 좌파우파, 진보보수를 가리는 어리석음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위대한 보이지 않는 세상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인간창조목적에 맞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중략)
그래서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본래 임무와 사명과 목적은 바로 그 하나님 나라 회복입니다. 인간에게 주셨던 그 하늘나라 가운데 에덴동산 속에서 하나님과 대면하면서 살아가던 그 하나님 나라의 회복을 위해 인간으로 오신 것이 성탄절의 본래 뜻입니다.
잃어버린 것이 있다면, 반드시 소유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타락한 인간들이 한 때 소유했던 것, 황홀한 그 하나님 나라, 에덴동산, ... 그 잃어버렸던 그 나라를 우리 인간들에게, 선택된 인간들에게,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에게 다시 돌려주겠다는 것이 성탄절의 오리지날 목적입니다.
마태복음 4:17절은 복음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 보이는 세상에 인간으로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신 것이며, 그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첫 명령, 선포, 선언인데, 그것이 바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입니다.
다시 말해, Heaven is near = at hand= has arrived로 천국은 이미 도달했으며 그 나라의 왕되신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셨다는 것입니다. (중략)
이 땅에 오신 하나님예수 그리스도를 맞이하시는 귀한 성탄시기에 보이는 세상에서 얽매여 살지 마시고, 비교할 수 없는 나라, 하나님 나라를 소유하시면서 기쁨과 행복 속에 늘 성령하나님과 동행하시는 나라를 추구할 때 우리 모국 자유대한민국의 복음화는 물론 정치적 모든 어려움들이 자동적으로 해결될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여기에 우리 제4차 애국집회의 목적을 가지는 깊은 뜻이 있습니다. 교회가 일어나 가르치며 잃어버린 영혼들을 찾아 나서야 합니다. 세계선교도 좋지만, 모국 자체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우한 사람, 홀로된 사람, 가난한 사람, 등 모든 사람들을 돌보아야 합니다.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이 말씀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 자유를 찾아 이 땅에 내려온 북한 동포가 굶어 죽었다는 대목은 문재인 정부 보다는 더 한국교회가 회개해야 할 사건입니다. (중략) 세계선교, 기독교청을 만들겠다는 위대한 꿈과 더불어 같은 만큼 이웃 특히 집안, 친지들을 돌보는데 애써야 튼튼한 하나님 나라가 됩니다.
끝으로 진보보수, 좌파우파의 대결보다, 미혹하는 사탄의 영에 빠져 어리석음으로 이 세상을 살고 있는 불쌍한 영혼들을 가르치며 깨우치도록 귀한 기회를 우리 한기총을 비롯 한국교회에게 주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전광훈목사의 설교와 강의를 통하여 그리고 숨겨진 참신한 한국교회의 주의 종들을 통하여, 모국 기독국민들이 우리 하나님 나라를 전세계에 전파하는 귀한 계기가 되시길 격려하며 축복하며, 함께합니다. 택함받은 한민족으로서 멀리 미국동포들도 함께 기도하게 된 기회를 감사드리며 두서없이 말씀드렸습니다. 지도편달바랍니다. 댓글환영합니다.
오늘 오후4시에 개최될 애국집회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찬양한곡보내드립니다.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Copyright ⓒ 2005 kaus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마이아미 재외동포신문 발행인&편집인 이우호